Salesforce World Tour Korea 2024 행사 참가
지난 6월 18일(화) 코엑스에서 개최된 'Salesforce World Tour Korea 2024' 행사에
클로비스도 공식 스폰서사 부스로 참여했습니다.
클로비스는 이번 행사에서 'Enjoy Salesforce Journey with Clovis'라는 슬로건으로, 세일즈포스 Marketing Cloud 솔루션을 통해 고객 여정 시나리오를 만들어 가는 방법과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클로비스 부스에서는 세일즈포스의 개인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Marketing Cloud 솔루션(이하 MC)과 함께
MC와의 연동을 위해 클로비스가 개발한 알림톡/친구톡/SMS 발송 모듈인 💡CLOAI(클로이)를 선보여드렸습니다.
부스 디스플레이에는 숙소 예약 사이트를 운영하는 B2C 기업의 고객 여정 시나리오를 소개하는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클로비스가 실제 구현한 MC의 데모 환경으로, 고객 분들에게 좀 더 구체적으로 솔루션 도입 시 환경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부스에는 MC에 대한 소개자료를 받을 수 있는 QR코드를 비치하여 소개자료를 Kakao 알림톡을 통해 즉시 발송해드렸는데요. 이 역시 MC의 Journey Builder를 사용해 CLOAI 알림톡을 발송하는 마케팅 캠페인 방법을 소개해드리는 클로비스만의 전략이었습니다✌🏻
또한, MC는 물론 세일즈포스와 여러 데이터를 통합하여 맞춤형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는 💡Tableau,
마케팅으로 유입된 고객과의 즉각적인 응대를 위한 💡Service Cloud & CTI 솔루션 MyCall까지
다양한 세일즈포스의 솔루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날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의 궁금증과 니즈를 들어볼 수 있었고, 여러 세션을 통해 세일즈포스의 최신 IT 기술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클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더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 선보여 드리고,
매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