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Live Korea 2023 행사 참가
지난 5월 23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Salesforce Live Korea 2023> 행사에 Clovis도 공식 파트너 부스로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일 년에 단 한 번 만나는 세일즈포스 디지털 혁신 이야기, 비즈니스의 미래: AI + DATA + CRM"라는 주제로, 세일즈포스와 슬랙/태블로가 함께한 다양한 세션들이 열렸습니다.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는 세일즈포스의 산업군 별 성공 사례와 최신 트렌드 등을 알아보고, 세일즈포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가객들의 방문이 이어졌습니다.
Clovis는 "기본에 충실한, 고객에 집중하는, 진중한 Trusted Advisor"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신뢰할 수 있는 컨설팅 파트너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세일즈포스를 성공적으로 도입한 고객들의 💡Cutomer Success Story 영상과 함께 도입 효과를 좀 더 구체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Clovis 고객사의 생생한 인터뷰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Clovis만의 컨설팅 노하우를 더한 세일즈포스의 가치와 장점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두 번째로는 세일즈포스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MCAE에 대한 기본 개념부터 활용 방안까지 다룬 💡'올바른 Prospect를 찾는 것은 왜 중요한가?'라는 주제의 MCAE 솔루션 소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MCAE의 방향성과 핵심을 간결하게 전달함으로써, 여러 기업에서 방문한 마케터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마케터로서의 다양한 니즈와 고민들을 질문 받으면서,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상담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Clovis의 세일즈포스 기반 컨텍센터 솔루션인 MyCall의 데모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고객들이 데모 환경을 통해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MyCall을 통해 세일즈포스 화면에서 진행되는 실제 상담사의 업무 환경을 보여줌으로써, Sales Cloud뿐만 아니라 Service Cloud 및 CTI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방문객들에게 큰 인상을 주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오프라인 행사가 열린 만큼 다양한 고객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Clovis 팀원 모두 열심히 컨텐츠를 준비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